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상품이 잘못왔습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20-08-24

조회 3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오발송드린점 죄송드립니다.

회수후 재발송이 아닌 맞교환으로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주문하신 일자는 15일이며 주문확인은 17일 진행되었습니다.

주문 하신 상품중 주문제작 상품 포함으로 제작에 시일이 소요되어

18일 발송되었습니다.

해당 내용은 유선으로 재 안내후 맞교환 진행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주문번호 : 20200815-0000095
상품도 꽤나 늦게 도착했습니다. 11일 주문했는데 오늘 오후에 도착했으니. 그런데 프레임이 ‘블랙’’으로 도착을 했습니다. 제가 실수했나 확인해보니 ‘화이트’로 잘 주문이 되어있네요.

참고로 상판은 화이트로 제대로 수령했습니다.

1. 수거 후 다시 화이트프레임으로 보내실 것 같은데, 구매자 입장에서 설치에 너무 오랜시간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보내주시길 당부들립니다.

* 경량물건, 택배가 아니라, 물건을 다시 반품하기 위해 가정에서 재포장 하는 것은 생각보다 힘이 듭니다. 솔직히 땀 한 바가지가 납니다. 회사측에서 좀 더 꼼꼼하게 확인하고 보내주기길 요청드립니다. 이런 경우, 접점에서 일하는 택배 직원분들과 상담창구 직원들만 고객들 성화에 힘이 드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영업점이 아닌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려고 주묺했지만, 배송부터 상품 오발송까지 불편한게 너무 많아서 길게 남깁니다. 최대한 불편하지 않도록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