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0mm고 18000000000mm고
2단으로 주문한거면 2단으로 주문한거지
알려달라는 견적은 알려주지 않고 왜 자꾸 되묻습니까?
고객이 제공한 정보가 미심쩍더라도
답변에는 견적을 기재하고 나서
재확인 절차를 거쳐도 되는거 아닙니까?
대체 몇 번을 더 문의해야 하고
주문과 결제를 위해 며칠을 더 기다려야 됩니까?
어처구니없게 딜레이된 고객의 일정은
딜레이의 원인이 된 앵글나라에서 보상해줍니까?
후기에서도 배송관련 이슈가 상당하던데
앵글나라에서는 일처리를 이렇게 밖에 못합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