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상품 Q&A

제목

관리자 보세요 대체 왜 그러는 겁니까?

작성자 박****(ip:)

작성일 2019-06-21

조회 50

내용

1800mm고 18000000000mm고

2단으로 주문한거면 2단으로 주문한거지

알려달라는 견적은 알려주지 않고 왜 자꾸 되묻습니까?

고객이 제공한 정보가 미심쩍더라도

답변에는 견적을 기재하고 나서

재확인 절차를 거쳐도 되는거 아닙니까?

대체 몇 번을 더 문의해야 하고

주문과 결제를 위해 며칠을 더 기다려야 됩니까?

어처구니없게 딜레이된 고객의 일정은

딜레이의 원인이 된 앵글나라에서 보상해줍니까?

후기에서도 배송관련 이슈가 상당하던데

앵글나라에서는 일처리를 이렇게 밖에 못합니까?



첨부파일


맨위로